BIGJAEM LIFE/알짜배기 정보

메리츠화재 태아보험 견적은?

TY컴퍼니 2016. 6. 7. 19:33


늘 포스팅은 태아보험에서 추천할만한 메리츠 화재 태아보험 가입 안내 견적서받는 방법입니다.

과거 20세~24세 만기 길어야 30세 만기 상품들이 많았습니다. 그러나 요즘에는 태아 때부터 가입해서 

영유아부터 어른까지 보장되고 심지어 100세까지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만기를 설정할 수 있는 

상품들이 많이 나와 있습니다.



그리고 요즘 자녀를 많이 출산하지 않는 저출산 시대이고 부모님들께서 한두 명의 자녀들을 위해 더 많은 정성을 들이고 있기 때문에 임신했을 때부터 육아와 교육 등 보장성 상품들을 꼼꼼히 알아보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이 계십니다.


따라서 국내 여러 회사에 여러 종류의 상품들이 현재 많이 판매가 되고 있고 가입을 알아보시는 분들께서는 반드시 어느 회사 어떤 상품을 가입할지 최대한 많이 비교 견적서를 받아보시고 가입하셔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런 보장성 상품에 관심을 갖는 이유는 1.과거보다 산모의 평균연령이 많이 증가 2.환경적인 요인으로 인해 태아의 기형아 출산 등과 같은 저체중아 출산, 선천기형, 조산아 출산율이 높아졌기 때문입니다.


태아보험이란 별도의 상품이 따로 정해져 있는것이 아니고 어린이 상품을 태아 때부터 가입해서 저체중아 출산비용, 입원일당, 선천이상 수술비, 인큐베이터 이용료등 관련 보장 등을 특약으로 추가해서 가입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최근에는 16주에서 22주 정도에 가입을 하고있는 분들이 많고 가입을 해두면 출생 직후 발생하는 태아의 질병과 선천이상 등을 보장받으실 수 있습니다.


알레르기성 비염, 장염, 아토피, 감기 등 아토피, 감기, 알레르기성 비염, 장염 등과 같은 일반적인 질환부터 일반 암 다발성 소아암, 일반 암 진단비, 백혈병, 고액 암 보장 등 보장도 든든하게 100세까지 설정하여 가입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또한 일반적인 의료실비에서 구성하기 힘든 허혈성심장질환과 뇌혈관질환 진단비도 비갱신형으로 100세까지 보장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실손 의료비 항목으로 골절, 깁스, 화상, 안전사고 등의 상해 치료비 보장등과 일반상해와 교통사고, 스쿨존 사고, 자전거 사고 등의 보장부터 여러 가지 후유 장해 관련 보장까지 함께 구성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일상생활 중 발생할 수 있는 자녀배상 책임 조장까지 든든히 보장받으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설명드렸듯이 다양회사 다양한 상품이 있기에 여러 회사 상품을 비교견적을 받아보시는게 좋습니다. 그중 저도 가입했던 메리츠 화재 태아보험 상품도 꼭 빼먹지 마시고 잘 살펴보시고 가입하시길 바랍니다.





메리츠 화재 태아보험의 경우 30세 만기도 선택 가능하지만 80~100세 보장까지 가입 가능합니다. 가입이 가능한 연령으로 태아~최고 20세 나이까지 가입을 받아준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