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잼/연예계 이야기

박초롱 트레이너 결혼 최근 근황

TY컴퍼니 2015. 12. 8. 20:29

 

 

예쁜 외모와 뛰어난 몸매로 많은 남성들의 마음을 흔들었던 박초롱 트레이너가

 

얼마전 11월에 결혼을 했습니다. 가슴 아프신 남자분들 많으실거같네요

 

신랑되는 분도 트레이너라고 합니다. 너무 예쁜 신부를 얻으 셨네요

 

 

 

웨딩드레스 입고 신무대기실의 박초롱 트레이너 결혼 사진입니다.

여신이 따로없네요~

 

 

 

활짝웃고 결혼식에 등장한 박초롱트레이너와 신랑

기분 많이 좋으신거같네요

 

 

남자분도 엄청난 외모를 자랑하네요 훈남중에 훈남이에요

 

 

 

 

 

이번짤부터는 최근 전국고민자랑 안녕하세요에 출연한 박초롱 트레이너 모습입니다.

 

 

 

더 청순해졌네요~초롱초롱 합니다~

 

 

 

머리사이즈가.....헐...그냥 주먹만하네요 역시 머리는 작고봐야함..

 

 

 

시범을 보이는 박초롱 트레이너~

 

 

 

 

 

 

동영상은 기어핏과 함께하는 박초롱 헬스트레이닝편 영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