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잼/연예계 이야기

홍수아 과거 시절 사진

TY컴퍼니 2015. 12. 4. 22:44

 

요즘 많은 변화로 큰 이슈가됬었던 홍수아!!

그녀의 과거 시절 사진들까지 이슈가되고있네요

 

홍수아는 1986년생으로 나이는 30살!! 고향은 경기도 화성이라고 알려저있습니다.

 

홍수아하면 생각나는건 바로 홍드로 아닐까요? 그녀의 시구는 시구중에 최고라고할수있습니다.

 

04년도 논스톱5부터 지금까지 많은 작품으로

 

드라마에서 모습을 보였던 홍수아!

 

그녀의 과거 시절 사진을 보겠습니다.

 

 

첫번째 사진인데 이사진보니깐 예전 홍수아가 생각나에요...처음나왔을대 이뻐서

남자들에게 인기가 참많았었습니다.

 

 

 

포즈잡은 홍수아 모습이 모델포스나네요~

 

 

 

예전 과거 모습이 좀 그립습니다~~저리 예뻤는데~

물론 지금도 예쁘지만!!

 

 

 

풋풋했던 홍수아 과거 시절

 

 

 

홍수아 교복입은 학창시절때입니다 아마 고등학생때일거같네요

 

 

 

 

셀카찍는홍수아 레전드급이네요

 

 

몸매도 좋고 얼굴도 예쁘고~~볼륨도 좋네요.^^

 

 

홍수아 졸업 앨범 사진..ㅋㅋ 귀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