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잼/연예계 이야기

검은사제들 박소담 몸매 미니스커트입은 모습

TY컴퍼니 2015. 12. 4. 23:06

검은 사제들 보셨나요? 저는 몇일전에 보고왔습니다!! 재밌게 잘봤어요!!

다만 좀 무섭습니다. 한 소녀에게 악령이 들어가서 그 악령을 제거하는

스토리의 영화입니다. 검은사제들에서 나온 강동원과 김윤석의 연기와 호흡이

돋보이는 영화였습니다.

 

라고만 생각했습니다. 거기 누워있던 악령씌인 소녀는 잊은체..

하지만 오늘 그녀가 미니스커트 차림으로 나타났습니다..

 

전 박소담이 그소녀라고는 전혀 상상하지못했습니다...

검색해보고 알았습니다.ㅎㅎ

그무섭던 악령씌인 소녀가 이렇게 이쁜 여배우였다니!!

 

 

박소담은 3일 오후 광진구에 위치한 호텔에서 열린 행사에 참가하는 모습입니다.

 

 

 

 

짧은 미니스커트 입은 그녀의 몸매가..성숙해보이는데요..

단지.. 그..누워있던 소녀를 보다 이숙녀를 보니 성숙해보여요...ㅋㅋ

 

 

 

 

선그라스도 너무 잘어울리네요!! 무엇보다 영화에서 쌩얼로 악령씌인모습보다 훨신 예쁘다는~~

 

 

 

오늘 또 좋은소식이있는데요...바로 박소담이 16회 올해의 여성영화인상 신인 연기상을 수상했다고하네요~

 

 

 

신인역기상은 올해 신설된 상으로 검은사제들의 박소담이 수상했습니다.

박소담은 검은사제들에서 악령이 깃든 소녀 영신 역으로!! 대중에게 깊은 인상을 줬습니다~~

 

 

 

그녀의 수상 정말정말 축하드리구요 앞으로도 많은 작품에서 만났으면 좋겠네요

 

 

 

악령씌인 박소담 모습입니다...ㅋㅋ 전 설마 이소녀가 저 숙녀일거라고.. 예상하지못했다는 점..ㅋㅋ

 

 

 

진짜 귀신씌인것처럼 연기 잘했습니다. 목소리가 아직도 기억날정도입니다

 

아직 검은사제들 못보신분들은 꼭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