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잼/연예계 이야기

러블리즈 서지수 사막여우 닮은그녀의 움짤모음

TY컴퍼니 2015. 12. 3. 20:55

 

요즘 핫한 걸그룹 러블리즈 (Lovelyz)

멤버 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Kei, JIN, 류수정, 정예인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아추~AH~CHOO 로 활발한 활동중인 러블리즈

 

에서 사막여우를 맞고있는 서지수의 움짤모음입니다.

 

 

진짜 사막여우처럼 귀엽지않나요? ㅎㅎ 아마 팬들이 사막여우닮아서 좋아하는분이 많을겁니다.

 

서지수는 1994년 2월 11일 생으로 나이는 22살입니다!!

 

 

러블리즈 서지수의 움짤모음이니 잘봐주세요~

 

 

아츄~~귀요미 서지수

 

 

이번에 귀엽고 신나는 아츄라는 곡으로 활동중인데

노래가 들어보면 참 쌍큼하고 좋습니다.

노래는 제일 밑에있으니 한번 들어보세요~~

 

 

 

아츄~~러블리즈 서지수

사막여우를 닮아서 너무 귀여워요~~

 

 

 

서지수 뿌~~~우~~~

 

 

 

교복입은 모습이 잘어울리네요~~

 

 

 

 

헐..이건 진짜 사막여우로 변신이네요..귀가 사막여우 귀네요.ㅋㅋ

 

 

 

 

 

역시 걸그룹은 몸매는 필수네요!! 균형잡힌 몸매!!

역시 연예인은 타고난 몸매를...

 

 

 

 

 

 

 

러블리즈 - 아츄 듣기

아래 동영상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