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잼/연예계 이야기

설현 움짤을 준비했습니다

TY컴퍼니 2016. 6. 16. 23:55

안녕하세요 빅잼입니다. 오랜만에 설현 움짤을 준비해봤습니다.

요즘 역사관련 문제로 이런저런 고생하고 있는 설현이지만

응원차 이렇게 설현 움짤을 포스팅합니다.

 

첫 움짤부터 너무 섹쉬한가요? 잘아시다 싶이 설현은 잘빠진 몸매로 유명하죠

자연미인에 기럭지 길고 머리작고 잘록한 허리까지..저 움짤을보니 설현 가슴도...ㅎㅎ

 

 

 

이렇게 청순한 이미지도 너무 잘어울리죠? 섹쉬와 청순함 모두 잘 소화하는 설현

 

 

 

이건 아마 산타 설현 움짤 같습니다. 산타관련 광고를 찍었어요~

 

 

 

골반 돌리는 설현 움짤입니다. 남성분들 긴장하지 마세요~~ ㅎㅎ

왜 설현 설현 하는지 그냥 볼때마다 느껴집니다

 

 

 

앗 이런 움짤도 있네요. 표정까지도 완벽한 설현 안무!!

섹쉬한거 빼면 시체네요~

 

 

은근히 안티팬이 많은데 특히 여성분들이 악플을 많이 쓴다고 합니다.

 

 

 

뭐하나 빠질거 없는 완벽한 여자를 여성분들이 좋아할수가 없을것 같습니다.

 

 

제가 모은 움짤들인데 다 레전드 급입니다~

 

 

 

살짝 살쪘을때 설현같아요 허벅지가 튼실한 꿀벅지로 보이네요~

 

 

 

티비를 보든 길거리를 걷든 설현이 안보이는데가 없을정도로

탑스타가 됬습니다. 앞으로도 탑스타자리를 유지하는데는 크게 문제없을 것 같아요

 

 

시상식 움짤인데 올해 연말 시상식때도 방송사중 한곳에서는 무조건 출연 할거라 예상합니다.

 

 
http://bigjaem.com/3160 은근히 있는 설현 움짤 -> 이거도 꼭 보세요~
 
 
 
마지막으로 설현 애교 심쿵 모음까지 준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