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잼/연예계 이야기

양정원 움짤을 모아봤습니다

TY컴퍼니 2016. 5. 18. 23:46

양정원 움짤을 모아봤습니다


요즘 제일 핫한 여자 연예인 전 양정원이라 생각합니다.

출발드림팀과 마리텔에서 큰 활약을 하고 있는 양정원!!


양정원 움짤을 보기전에 프로필을 좀 알아봤습니다


출생일시 1989년 09월 22일, 서울  / 고등학교 선화예술고등학교

소속 하이씨씨, 국제필라테스교육협회 교육이사 

직업 탤런트, 스포츠 트레이너 / 신체 키 166cm, 몸무게 46kg 

데뷔 2008년 tvN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3' 

학력 연세대학교 대학원 스포츠심리학 졸업 

양한나라고 언니가 있는데 spotv아나운서로 유명합니다!!



마리텔에서 1위를 찍고있는 양정원 움짤들입니다.



왜 양정원이 핫 한지 알만하죠? 노출이 꽤 있습니다.



남성분들이 너무 좋아 할것같아요..ㅎㅎ



반면 여성분들은 그다지 많이 안좋아 하지 않을까요~~ ㅎㅎ



출발드림팀에서도 큰활약을 하고있는 양정원 움짤입니다.



왠지 모르게 양정원 움짤으 다 므흣 합니다...ㅎㅎ



마리텔에서 발리복 입고 나온 양정원 움짤입니다~~

파인옷때문에 가슴이...이건 방송 사고 아닐까요? 대박



예쁘고 몸매도 좋은 양정원 움짤



발레도 잘하고 요가도 잘하고 못하는것도 없어요~~



언니 양한나와 우월한 자매로 불리고 있습니다~~



마리텔에서 바닥을 닦고있는 양정원 노출이 좀 심하네요..ㅎㅎ 남성분들 어떻게요~~



댄스 추고있는 양정원~~ 팔에 멍들었네요~~ㅎㅎ 귀여워~~~


오래오래 롱런하는 양정원이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