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잼/연예계 이야기

김도연 몸매 이정도 였나요

TY컴퍼니 2016. 6. 23. 23:12

 

김도연 몸매

 

요즘 가장 핫한 걸그룹 아이오아이 비주얼 3인방중 한명인 김도연 사진을 모아봤습니다.

김도연은 99년생으로 만으로 17살입니다. 출신은 강원도 원주

학력은 평원초-원주여중-상지여고는 현재 다니고있네요

키가 170센치로 장신에 8등신 비율로 몸매가 너무 예쁩네요! 혈액형은 o형입니다.

온라인에서 전지현 닮은꼴로 많은 글들이 올라왔었어요~

 

 

 

아이오아이 김도연 어릴때 사진입니다. 어릴때부터 타고난 미모가 눈에 확 뛰네요

저런 딸을 가지고 계신 부모라면 누구든 연애계로 진출을 시킬만 할것 같습니다.

 

 

아마 초딩 사진이겠죠? 깜찍한 포즈 저때부터 모델 포즈를 알고 있네요

 

 

 

교복입인 아이오아이 김도연 브이라인으로 한껏 폼내고 있습니다.

 

 

 

졸업사진입니다. 아마 중학교 졸업사진 일 것 같은데요 지금 모습이 나오기 시작하네요~

 

 

잘큰 김도연 지금 모습을 보겠습니다~

김도연 몸매

 

고등학생 아이돌의 몸매를 포스팅한다니 좀 그렇긴 하네요. 그래도 포스팅 보시는 분들은 좋게봐주세요

오죽하면 전지현이라고 하겠습니까. 사진보세요 몸매가 후덜덜 합니다. 기럭지가 장난아니네요

 

김도연 몸매

 

큰키와 긴다리에 주먹만한 머리가 김도연 몸매를 밝혀주네요

 

 

김도연 몸매

 

 

김도연 몸매

 

큰키인데도 불구하고 댄스 실력도 아이오아이에 뽑힐정도이니 대단합니다.

 

김도연 몸매

 

처음엔 안보였는데 보면볼수록 김도연만 보이는데 저만 그럴까요?

 

김도연 몸매

 

앞으로도 더더 예쁘게 클것 같습니다.

 

 

김도연 몸매

 

지금까지 김도연 몸매와 어릴적 사진과 졸업사진까지 보셨습니다~~

 

무엇보다 건강하게 활동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