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여행/해외 여행

하와이 쇼핑 로스(ROSS)는 반드시 가세요

TY컴퍼니 2016. 5. 27. 14:57

하와이 쇼핑 로스(ROSS)는 반드시 가세요!!


하와이는 쇼핑하러 간다는 말이 있을정도로 쇼핑할수있는 시스템이 아주 잘되어있습니다.

와이켈레 프리미엄 아울렛, 월마트, 알라모아나센터등 추천 쇼핑리스트가있는데요

그중에서 득템하기 가장좋은곳은 로스일것 같습니다.



하와이 쇼핑중 추천하는 로스 건물 외형모습입니다. 정확한 명칭은 ROSS DRESS FOR LESS입니다.



2층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1층은 여성등 2층은 남성 아동등 상품이 진열되어있습니다.



로스는 땡처리상품을 모아둔 기분을 드는 곳입니다. 브랜드상품 땡처리하면 득템 할수있겠죠?



로스 내부모습니다. 의류가 가장많습니다. 브랜드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하고있습니다.

사이즈별로 나눠서 판매를 하니 원하시는 상품이 사이즈가 없으면 못삽니다.



한국사람도 많이 와서 구입하고 있었습니다. 특히 여행가방 케리어가 인기가 많은것 같습니다.



꽤 사이즈가 큰 셈소나이트 케리어가 89.99달러 아마 우리나라였으면 20만원쯤 하지 않을까 예상합니다.



셈소나이트말고 타미힐피거 캘빈클라인등 유명브랜드 여행가방이 가득합니다.



하와이 쇼핑으로 월마트 알라모아나센터 에서 쇼핑하고 마지막으로 로스에 들려서

여행가방을 사서 담고 호텔로간다는 말이있을정도입니다.



아동복이 특히 저렴했습니다. 타미힐피거 카라티는 여기에 없어서 와이켈레 아울렛에서 

샀지만 일반 라운드티도 득템했습니다.



그리고 아디다스 츄리닝 위아레 세트!! 14.99달러 대박가격입니다~~2세트 샀습니다~~~!!


이미 아울렛에서 많이 구입해놔서 로스에서는 많이 못샀습니다..




하와이 쇼핑중 가장 득템할수있는 곳인 로스의 위치는 이곳입니다. 월마트 맞은편에 있습니다.

하와이 쇼핑하러 가신분들께 꼭 들러보시라고!! 전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