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여행/해외 여행

오사카 도톤보리 지도와 야경

TY컴퍼니 2015. 12. 4. 22:17

 

이번 포스팅은 제가 자주가는 오사카의 중심!! 도톤보리를 밤거리를 돌아다니며 찍은 사진들입니다.

 

아마 오사카 여행가신분들은 도톤보리 밤거리를 돌아다니며 야경을 한번쯤을 구경하셨을거라 생각됩니다.

 

평일에는 별로 사람들이 없지만...금 토 일 주말에가면 걸어다니기 엄청난 사람들이있습니다.

 

주로 중국에서 온 단체 관광객들이 대부분입니다. 한국 관광객들은 단체로는 거의 안오고

 

대부분 개인들이옵니다 커플이나 친구들끼리와서 구경하는게 눈에보입니다.

 

한국사람은 그냥 딱 튀납니다.ㅎㅎㅎ 아마 갔다오신분들은 이말을 이해하실겁니다.

 

 

도톰보리 한번 걸어볼까요~~ 여기는 워싱턴호텔 앞에서본 도톤보리 입구입니다!!

 

간판보면 도톰보리 스트리트 써있네요~~ 오른쪽에는 대게집!! 왼쪽에는 "쿠스리" 약국입니다.

 

 

 

 

위 대게집 압입니다 사람들 보세요~~엄청많습니다!! 여기가 관광객들을 내려주고 태우는 버스가있는곳이라

항상 사람이 많습니다. 저 대게집 한번도안가봤는데 언젠간 꼭.....

 

 

 

오사카는 자전거가 많습니다.. 참고하세요 도톤보리 길의 가운데는 자전거가 한줄로 쫚 주차되어있습니다.

 

저도 자전거를 이용합니다. 자전거없으면 저는 오사카 안갑니다.. 너무 힘들어요~~엄청 편리하고 싼!! 교통수단

 

 

 

도톤보리강입니다. 별로 강처럼 안보입니다... 그냥 하천?? ㅎㅎ

 

오른쪽에 보이는건 돈키호테 입니다 마트같은곳이죠 24시간 운영하며 없는게없습니다!!

 

먹거리 의류 가전제품 미용 약 명품 심지어 성인용품까지 없는게 없습니다. 꼭 가서 구경하시기 바랍니다.

 

 

 

여기는 이치란 라멘 제가 제일 좋아하는 라멘입니다.

이치란 라멘은 제가 포스팅한게있으니 꼭 한번 봐보시기바랍니다.

http://bigjaem.com/3481 -> 빅잼 이치란라멘 포스팅

 

 

 

라멘먹을라고 줄서있는 모습입니다. 왼쪽에 몇명더 서있죠? 그거도 이치란라멘 줄입니다.

왜 기다리냐구요?? 맛있습니다!! 진짜 너무 맛있습니다!! 하지만 전 기다리면서 안먹습니다.

오전에 갑니다..ㅋㅋ

 

 

 

도톤보리 강에는 배가있어요 관광배입니다. 돈주고 타면 도톤보리강을 한바퀴 돌고 옵니다...

 

안내원이 일본말로 말하니 일본어를 모르면 그냥 손흔듭니다..ㅋㅋ

 

 

 

도톤보리와 신사이바시 경계점정도인데...엄청난 광고들 보이시나요.

보통 사람들이 여기서 사진을 제일 많이찍습니다. 오사카 갔다오신분들은 한장씩있는 사진들이죠..ㅋㅋ

 

 

 

저 달리기하는분..바로 구리코상!!저분 누군지 모르는데..아는 지인이..손기정 선수라고 애기해줬습니다.

진짠지 아닌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신사이바시 입구입니다. 오른쪽에 보이십니까?? 지우히메가 보이십니까~~

최지우입니다!! 아직도 일본에서 많은 인기를 받고있는 최지우!!

여기저기 광고에서 최지우 자주보는데 자랑스럽습니다.

 

 

 

 

마지막 오사카 도톤보리 지도입니다. 시작점과 마지막 지점 보이시죠? 저렇게 걸어간 코스입니다.!!

 

여행가신분들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좋은거 많이 구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