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JAEM LIFE/맛있는 먹거리

연수역 맛집 충남회집에서 미친광어 먹었어요~

TY컴퍼니 2016. 5. 9. 23:08

 연수역 맛집 충남회집에서 미친광어 먹었어요~

 

이제 제가 사는 동네가 연수동이라는거 제 포스팅 보시는분들은 아실거라 생각되네요

제가 자주가는 연수역 근처 맛집중 이 회집을 뺄수가 없습니다.

미친광어로 유명한 충남회집입니다!! 영남스포렉스 앞 골목에 있습니다.

 

간판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주차할때도 넉넉합니다. 차가져오셔도 됩니다.

 

 

전 연수역 맛집인 충남회집에 다닌지 한...7년도 넘은 것 같아요..

 

 

회집에 자주간다? 즉 회가 좋다!! 그리고 가성비가 너무 좋다!! 이정도?

 

 

 

메뉴판을 보시면 특이한 메뉴가있습니다. 미친광어? ㅋㅋ 정말 시켜보면 왜 미쳤는지 아실겁니다.

이번에는 3명에서가서 미친광어 중으로 시켰습니다. 소사이즈로 시킬걸 후회했습니다.

3명가진 소사이즈도 충분합니다. 4명부터는 반드시 중사이즈로 하세요~

 

 

 

아니 광어를 시켰는데 왠 조개 해물 탕이?? 그거도 엄청나게 푸짐한 양!! 종류별도 없는게 없는 해물!!

시원한 국물에 칼국수 사리 시켜서 같이 드셔도됩니다!!

 

 

기본으로나오는 음식은 삶은 계란과 해물죽이 나옵니다.

먹다보면 마끼도 인당 하나씩 줍니다.

 

 

 

광어도 도착했네요. 3명이면 배터지게 먹습니다. 제가 술취해서 사진을 못찍어서 그렇지..

 

이게 다가 아닙니다....제가알기론 중이상부턴 매운탕도 나온다는겁니다.!!

조개해물탕과 광어를 맛있게 먹고!! 마지막으로 해물탕에 밥또는 라면사리고

든든하게 배를 채우면 금상첨화~~!!

 

지도 크게 보기

2016.5.9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연수동에 사시고 회 좋아하시는 분들께서는 회 맛집 충남회집으로!! 고고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