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JAEM LIFE/맛있는 먹거리

연수역 맛집 은하철판9992에서 점심먹었습니다

TY컴퍼니 2016. 4. 25. 23:33

음식점이름이 은하철판9992 처음엔 뭐하는데지 궁굼해서 그냥 몇번 지나첬는데 밖에

메뉴적혀있는걸보고 들어가서 먹어본후 1주에 한번씩은 꼭 가서 먹는 당골집이 됬습니다.

 

 

연수역 앞에 맛집이 많아요 특히 유명한 기사식당들이 많이있습니다. 처음 은하철판9992 가게 된 것도

양평해장국에서 내장탕 먹으러가다가 제가 좋아하는 일식메뉴가 있어서 들렀어요~~ 바로옆에도 국밥

천하라는 해장국집도 있는 맛집많은 동네에 떡하니 생긴 은하철판9992 입니다~~ 특히 사장님 사모님이

친절하셔서 좋아요~~

 

 

맛집왔으면 메뉴를 공개를 안할수가 없죠~~물론 전에 은하철판9992후기에서도 올렸지만 이번엔

가까이에서 사진을 찍어봤습니다~~오늘의 메뉴는!! 저는 챠슈덮밥 찬구는 치킨마요볶음밥!!

왠만한건 다먹어봤네요 이제~!! 조만간 일끝나고 소주에 치킨카라아게 먹으러 갈겁니다.

 

 

한쪽벽에 멋진 그림이있는데 사장님 딸분께서 그린거라고 합니다. 그림실력이 장난아니죠~~ 근데 그림 가운데 후식 있어요!! 커피 or 아이스크림 이글은 처음봤어요.. 몇번왔지만..ㅋㅋ

 

 

이건 친구가 시킨 치킨마요볶음밥입니다~~ 음식이 너무 예쁘고 깔끔하게 잘만드시는 것 같아요!!

 

 

 

치킨과 볶음밥과 마요와 김가루와 송송 썰은 파~~~~ 저는 아직 안먹어봐서 모르지만 친구는 살짝 느끼한거 말곤 맛있다고 합니다!!

 

 

 

이건 제가 시킨 챠슈덮밥!! 몇번 먹어본 것이지만 일본 오사카에서 먹어본 덮밥과 비슷한 맛입니다. 그래서 더 좋아합니다~~ 특유의 챠슈의 향기를 저는 좋아라합니다~~

 

 

 

 

 

된장국도 깔끔하고 간도 딱좋게 되어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먼저나간 테이블 손님들은 후식을 아이스크림으로 드시더라구요 저의는 원두 커피로 후식을 마셨습니다

아이스크림은 한잔했을때 후식으로 먹어야 기가막힙니다~~

 

연수역 맛집 은하철판9992 한번가서 드셔보세요~~맛도 위생도 친절도 아주 좋습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16.4.25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 연수역 맛집 은하철판9992 맥앤치즈, 감자튀김, 타코야키, 아이스크림 후기 포스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