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잼/연예계 이야기

차오루 조세호를 기살려주는 배려심

TY컴퍼니 2016. 3. 8. 23:53

차오루 조세호를 기살려주는 배려심

우결 잘안보는데 조세호랑 차오루가 나온다길래 다시 보고있습니다.

차오루를 여군특집에서 재밌게 보고있는데 우결에도 출연하니

그인기가 얼만큼 올라갔는지 실감이 납니다.


우결에서 기념 웨딩사진을 찍으러간 차오루 조세호

사진을 앉아서 찍다가 서서 찍게 되었는데...

키가....차오루가 힐가지 신었으니..큽니다...차오루는 프로필상 키가 164cm입니다.

몸무게는 51kg이네요~~혈액형은 o형이고 피에스타 걸그룹 맴버입니다.

차오루의 국적은 중국이고 소수민족 묘족출신이라고 합니다.

조세호는 키가 172cm 몸무게 82kg이네요~~~

충분히 힐신으면 역전될 키차이 입니다~~


차오루는 서서 촬영할때 조세호가 속상해 할까봐.....


남편기분생각해서 본인이 불편한걸 감수하겠다고 생각한 것 같습니다.


집 밖에서는 남편 기를 살려줘라~~명언임

너무 착한 차오루~


집에서는 엄마가 밖에서는 아빠가~~명언입니다.

차오루 가정교육을 제대로 예쁘게 배웠네요


차오루 조세호를 위해...힐을 불편하다고 벗고 맨발로 촬영을 했습니다.


참..착하고 예쁜 차오루~~왠지 많이 뜰것 같습니다...



차오루 조세호 커플~


우결 차오루 조세호 대박나라~~


이렇게 보니 잘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차오루 조세호


손가락 하트 날리는 차오루!! 조세호에게 날리는 것인가? ㅎㅎ



ㅋㅋ천상 개그맨 조세호 차오루는 머리카락을 잘러서 줬는데
조세호는 코털을 뽑아서 주는 장면입니다...천생 개그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