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잼/연예계 이야기

후지이 미나 인스타와 화보 사진입니다

TY컴퍼니 2016. 3. 5. 14:07

 후지이 미나 인스타와 화보 사진입니다

 

 

후지이미나 일본 연예인 가끔 보신적 있으시죠?? 너무 예쁜 외모로 우리나라 활동도 하고있습니다.

그녀는 1988년 7월 15일 생입니다. 나이는 29살이겠네요~~

일본 도쿄에서 살고 있다고합니다. 실제 고양은 니이가타라고합니다.

출신지는 미국 캘리포니아 샌디에이고에서 태어났다고하네요

 

취미는 독서라고하고 특기는 한국어와 피아노가 특기입니다.

 

후지이마나의 화보,인스타사진을 준비해봤습니다.

 

 

후지이미나는 9살때 어머니의 추천으로 니이가타 시민 뮤지컬에 응모를했고

그후로 매년 뮤지컬에 참가하게 됬다고하네요~ 고등학교 입학후 본격ㄱ적으로 활동을 했으나

학업을 위해 시간이 적게 드는  cm위주로 활동을 했다고하네요~

2005년 인텔  cpu광고의 반응이 좋아서 그후 인기를 많이 받고 활동도 늘렸다고하네요

 

 

출연작도 엄청 나게 많이 있어요

엽기적인 두 번째 그녀에도 출연!! 등등 많은 출연작이있습니다.

 

 

드라마는 일본 후지티비 기묘한 이야기에 출연도했었습니다.

 

 

cm활동으론 인텔 ntt 부르봉 아사히 신문등등 활동을 했습니다~

 

 

우리나라 활동으로는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이홍기와 가상 결혼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