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잼/연예계 이야기

걸그룹 직찍 사진 모음 역시 아이돌이라 몸매가..

TY컴퍼니 2016. 3. 8. 00:29

걸그룹 직찍 사진 모음 역시 아이돌이라 몸매가..

죄송합니다 다 걸그룹은 아니네요. 이분은 ns윤지!! 몸매 쩐다는 그 윤지!! 뒷태가 예술입니다.



에프터스쿨 나나!! 기럭지가...세계미인인 이유가 있네요~



미쓰에이 수지!! 국민 여동생 수지 직찍 사진입니다.


이분들은 에이핑크~~옷차림이 평범해서인지..ㅎㅎ 동생들 같아요~


어디 놀이공원에서 찍힌 에이핑크 직찍 사진입니다.


소녀시데 제시카 윤아 서현!! 너무 말랐어요~살쫌만 찌면 훨씬 예쁠듯~~


카라 강지영과 fx 크리스탈!!

평범한 차림~~뒷모습이 대학생같아요~


원더걸스 선미!! 직찍 사진

선미도 살쫌만 쩌야겠습니다~~


시크릿 전효성!! 니가 짱이다......no.1


아이유~~~직찍 사진 ㅎㅎ 귀엽네요~


지연!! 예쁘네요~~몸매도 얼굴도...비율마저도...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