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잼/연예계 이야기

보니하니 이수민 교복 움짤

TY컴퍼니 2015. 12. 18. 18:21

여러분~~오늘도 포스팅시작합니다~~오늘의 시작은 보니하니 아시죵? 요즘 가장 핫한?? 걸그룹은아니고..

가장핫한 청소년 탤런트라고해야하나..ㅋㅋ 보니하니에 mc로 출연하고있는 이수민양의 귀여운 움짤입니다.

학생인지라 평소 교복입은 모습을 공개했는데요 깜찍한 이수민 움짤 보시죵~

 

 

교복이 너무 잘어울리는 이수민~~교복입고 있으니 그냥 학생이네요~~

이쁜 여학생~~~

 

 

 

머리따는 기술이 남다른 보니하니 이수민 움짤입니다~

 

 

 

뭘하든 귀엽고 깜찍한 이수민 요즘 대세!!

우리나라도 일본처럼 점점 어린 아이돌이 인기를 얻는 세상이 곧 올거같아요

일본은 초등학교 애들이 성인남성들에게 엄청나게 인기가 많거든요...

 

 

 

우리 수민이도 인기하면 빠질수없죠~~교복 너무 잘어울려~~

 

 

 

제가 다큰성인이라 보니하니는 안보지만...여기저기 올라오는 이수민양의

움짤이나 사진등은 다 보고있답니다~~딸같아서?? ㅎㅎ

 

 

 

보니하니 이수민 주제가 댄스와 율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