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잼/연예계 이야기

설현 산타로 변신하다

TY컴퍼니 2015. 12. 22. 20:13

 

벌써 22일이네요 올해가 거의 끝나갑니다. 한해 마무리 잘들 하고 계신가요??

이제 2틀뒤면 크리스마스 이브고 3일뒤면 크리스마스네요.. 다들 이성친구와

어떻게 보내실지 고민들 하시겠어요~~ 솔로분들께서는 안타깝지만....

 

2015년 한해 엄청난 활약!! 가수,배우,CF 모델로서 큰 활약한 AOA설현

서울 마포 경찰서에 방문해서 화재입니다. 설현은 산타 콘셉트 미니 원피스를 입고

나타나서 경찰분께 선물을 전달하는 모습으로 남성 팬들의 궁굼증을...

 

알고보니 BC카드 추첨 이벤트로 마포 경찰서에 근무하는 분이 당첨되서 직접

만나러 간것이라고 설명했다고합니다.

 

 

 

설현이 짧은 산타복을입고 당첨된 마포 경찰분과 즐겁개 애기를 나누는 모습입니다.

 

 

 

설현이 입은 미니 산타복이......설현의 몸매를 한층더 돋보이게 해주네요~

설현하면 몸매죠...

 

 

 

기럭지가...엄청납니다...저 환하게 웃는 산타 설현 너무 예쁘다~

 

 

 

뭐가 그리좋은지 산타 설현이 경찰분게 선물을 주네요~~ 나도 줘~~ 설현~~

 

 

 

 

이번엔 다른 산타입니다. 바로바로.. 서든어택!! 설현 산타 입니다.

이번에 서든어택에서 설현과 국주가 산타 캐릭터로 등장한다고합니다.

역시 대세 아이돌이라그런지 게임까지 석권하네요

 

 

 

서든어택에서는 17일부터 31일까지 2주간 이벤트가 진행된다고하고...접속시간이 1시간이 지날때마다

설현산타와 국주 캐릭터를 최대 100일 아이템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서든하시는분들

 

 

 

서든어택에 등장한 설현 산타 움짤입니다.

안녕 안녕~~

 

 

설현 산타~ 1시간마다~~슈퍼 버닝 이벤트~~홍보중인 움짤

 

 

 

이번 설현 산타도 엄청나죠?? 저 S라인을 보세요...

정말 완벽한 몸매입니다.

이번 산타는 SK텔레콤 설현 산타 화보 입니다.

빨간 원피스를 입은 섹시한 산타 설현입니다

 

 

설현이 주는 크리스마스 선물 크기는 어마어마하네요 저안에 뭐가 들어있을까요~~

올해는 양말 걸어놔야겠습니다. 설현이 들렸다 갈지모르니...

 

 

모든 설현 산타중 이사진이 가장 예술이라고 생각드네요

SKT 대리점에 설현산타가 보일겁니다. 저도 한장 가지고 싶네요..

 

지금까지 설현 산타 모음이었습니다.

 

 

 

BC카드 RED산타 설현 편 동영상입니다.
서든어택 설현 산태 캐릭터 동영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