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잼/연예계 이야기

싸이 나팔바지 뮤직비디오 듣기 신나는 복고풍 대박예감

TY컴퍼니 2015. 12. 1. 11:44

 

드디어 싸이가 컴백했습니다!! 칠성 사이다가아닌...칠집싸이다로 나타난 싸이!!

앨범 컨셉부터 확 튑니다..ㅋㅋㅋ 칠집싸이다...벌써부터 복고의 느낌이 들지않나요??

 

요즘 응답하라1988땜에 엄청난 복고유행인데..여기에 싸이까지 한몪할거같습니다.

 

 

7집 수록곡인 나팔바지!! 그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서 엄청난 화재입니다.

실검순의는 싸이로 물들고있습니다!!

제목처럼 예전 유행했던 나팔바지 컨샙으로

나타난 싸이~~ 노래가 참 재밌고 가사도 좋고!!

이번에 강남스타일처럼 초대박날거라 예감합니다.

 

나팔바지는 싸이 유건형 작곡으로

싸이 작사의 펑크 장르곡입니다. 70~80녀ㅑㄴ대의 리듬기타와 드럼사운드가

돋보이는 복고풍으로 유머러스한 가사가 한층더 업된 재미를 더하네요

싸이는 24일부터 29일까지 "싸리텔"을통해 이곡을 "가장 싸이다운곡이라고" 말해서 화재였습니다

 

12월1일 나팔바지를 비롯해 칠집싸이다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싸이!!!

 

 

7집싸이다 포스터인거같습니다.ㅋㅋ 싸이다~~

 

 

 

 

뮤직비디오에서 싸이가 맞춤 옷집에서 나팔바지를 마추는 장면입니다.

 

 

 

사이즈 재는 싸이~~줄자의 위치가 나팔의 끝자락인듯..ㅋㅋ 엄청난 나팔바지가 나올거같네요

 

 

 

 

역시 월드스타 싸이는 이런컨셉이 너무 좋습니다.

열심히 하는 싸이의 모습이 존경스럽습니다

이번에도 유튜브등등에서 대박 날거라 생각합니다.

 

 

 

 

 

2015/12/01 싸이는 7집으로 컴백

 

나팔바지와 또하나의 노래 대디로 활동할거라 예상합니다.

 

많이 사랑해주시고 마지막으로 싸이나팔바지 뮤직비디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