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잼/연예계 이야기

설현 몸매 청룡영화제에 참석한 여신등장

TY컴퍼니 2015. 11. 27. 23:42

 

오늘은 청룡영화제에서 레드카펫을 걸은..설현 포스팅입니다.

설현은 청룡영화제에 등장만으로도 엄청난 화재였습니다.

실검순위에도 한방에 올랐었죠...바로바로 올렸어야하는데 포스팅이 좀 늦었네요

좀 늦었어도 설현의 청룡영화제에서 함껏 뽑낸 몸매를 봐볼까요~~

 

청룡영화제에 나타난 설현의 모습입니다. 레드카펫위의 그녀의 모습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무엇보다 드레스 선택을 너무 잘한거같습니다. 이날 참석한 여성 참가자중 가장 아름다운 드레스였습니다.

몸매를 한껏 뽐낼수있는 드레스!! 아마 이 드레스때문에...더 화재였을거같습니다.

 

 

 

팬들과 카메라에게 손흔들며 인사하는 설현입니다.

설현하면 몸매 여신 레전드 움짤 섹쉬 골반등 많은 단어들이 생각나죠...!!

이젠 예의바른도 넣어줘야겠어요~~

 

 

 

윙크하는 설현모습입니다. 아 진짜 너무 이쁘지않나요...

여자들은 설현 어디가 이쁜지 모른다고 하는 여자분들많죠??

여자눈엔 그렇게 보일수도있나요? 이해할수가없어요..

여자의 적은 여자?? ㅋㅋ

남자들이봤을땐 그냥 여신입니다.

 

 

 

이날 좀 파인 드레스를 입은 설현 몸매가 엄청난 화재였죠..

너무 파여서인지...가슴이....가슴골이 보일정도로 파인 드레스..

그냥 좋네요~~성희롱 아닙니다~~ㅎㅎㅎ

 

 

 

 

눈웃음 치며 레드카펫을 걷고있는 설현!!!

설현은...몸매, 외모 완벽한 여신이 맞습니다.

 

 

 

대스타로 성장할수있을거같아요..아니..이미 대스타일수도있겠네요..

어디 갔다만하면 이렇게 큰화재로 실검등등 쭉쭉 올라오니..ㅎㅎ

 

 

 

 

꽃받는 설현이네요...꽃이 보이질않습니다...꽃보다 설현

 

 

 

설현의 만개한 미소!! 최근 설현의 가장 말랐던 시절의 몸매로

포스팅한게있는데요 그때와 지금과 몸매를 비교해보실분은

http://bigjaem.com/3689

링크 클릭하시면 몇일전 포스팅한거 보실수있습니다.

 

 

 

포즈잡는 설현 모델뺨치는 몸매와 포즈!!

손끝까지 아름다운 포즈로 아름다운 자태를 뽑내는 설현

 

 

 

 

이날 설현의 등장에 유아인이 입벌리고 감탄하는모습이 포착되서 화재였습니다.

 

그리고 이날 aoa 대표곡 심쿵해를 부르며 청룡영화제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습니다.

유아인은 축하공연 무대에서도 열띤 호응을 보냈다고합니다!!

리듬에 마춰 고개도 흔들고 심쿵해를 따라부르기도 했다고하네요~~

 

유아인은 카메라에 자신의 모습이 잡혀서 당황해서 물을 마셔서 웃음을 자아냈다고합니다!!

 

이날 설현은 청정원 인기스타상을 수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