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잼/연예계 이야기

응답하라 1988 혜리 연기 몸개그하네요~

TY컴퍼니 2015. 11. 30. 20:26

 

아 요즘 응답하라 1988땜에 난리도아닙니다. 어딜가든 보고있더만요..

어딜가든 1988 응팔 애기만하고..혜리 연기 너무 잘한다고하고 대박이라고

1988이면 혜리가 태어나지도않았던 시절인데..어떻게 저렇게

맛깔나게 연기를 잘하냐고..난리도아니에용 30대후반부터 40대후반까지 엄청난

공감과 추억을 되살려주는 드라마!! 응답하라 1988!!

 

 

 

덕선(혜리) 프로필을보겠습니다

쌍문여고 2학년으로 1971년생 18세 동일과 일화의 둘째딸

 

언니에 맨날 눌리고 동생에게 치이는 둘째딸 덕선

별명은 특별히 공부못하는 대가리?? 특공대라고합니다.ㅋㅋ

 

 

 

 

999등으로 거의 꼴지나 다름없는 성적!! 하지만 성적따위는 크게 신경안쓰는 쿨녀

교과서 보단 로맨스에 성적보단 외모에 관심많다

 

 

 

 

 

 

공부만 빼면 하고싶은것도 좋아하는것도 많은 덕선이

남다른 센스로 쌍문동에서 제일 잘나가는 패션피플!! "패피"의 원조다

위아래 청청으로 마춰입는 센스와 테이프로 쌍커풀을 만든 센스!!

끼도많고 흥도많아 말도안되는 춤으로 주의사람 배꼽을 쏙 빼놓는다

 

 

 

 

세상에서 젤 보기싫은근 친언니 성보라!!

뭐만 하면 가재미 눈으로 째려보고 멍청하다고 놀리고

 

 

 

언니 화장품에 손대는 날엔 상상하기 힘든 욕설과 폭력을 퍼붓는다

당하는것도 하루이틀이지 큰맘먹고 야 니가 뭔데!!! 라고 대들면

그냥 주먹이 날라올뿐이다...

 

 

 

 

보다가 웃긴사진이있어 올려봅니다..혜리가 공중전화박스..ㅋㅋ 공중전화? 요즘은 보기도힘들죠.ㅋ

암튼 공중전화박스에서 귀여운 제스처를 취하네요 

 

 

ㅋㅋ 어렸을때 많이 하셨죠?? 유리에 대고 입불기..ㅋㅋ

그걸 혜리가 하고있습니다..을마나 귀여운지..

 

 

 

 

ㅋㅋ 혜리 짱귀여워요..ㅋㅋ 현 시점 최강 연기돌 혜리

 

 

 

 

이빨이..아주 고르게 잘났네요..이빨미인이에요.ㅋㅋ

코도 눌린게 귀엽네요

 

 

 

 

움짤로 보시겠습니다~~

 

 

 

마지막 귀여운 응답하라 1988 혜리 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