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잼/연예계 이야기

무한도전에서 인기순위 2위 정형돈

TY컴퍼니 2015. 11. 10. 20:54

 

 

 

무한도전에서 인기순위 2위 정형돈

 

 

무한도전에서 은근히 인기가많은 정형돈...

 

정형돈을 뽑은 스타들을 만나봅시다

 

 

피겨여왕 김연아도..무한도전 인기투표에서 정형돈을 뽑았습니다.

 

 

 

배우 이수영도..

 

정형돈에게 영상편지쓸정도..ㅎㅎ

 

 

 

 

 

가수겸 텔런트 김현중도..

 

 

 

 

요즘 핫한 유승호도 무한도전을 좋아하고 그중 정현돈!! 을 좋아한다고하네요

 

 

 

 

배우 한혜진도~~

 

 

 

 

에프엑스~~

 

 

 

 GD 지드래곤은 정형돈이랑 너무 잘맞음.ㅋㅋ 너무 웃김

 

 

 

 

가수 허각도 롤모델의 도니도니~~정형돈!! 저의 스승님이라고~~

 

 

 

 

가수 박지민도 도니팬!!

 

 

 

 

요즘 엄청난몸매로 주목을 받고있는 베스티의 해령도!! 정형돈을 좋아하나봅니다~~

 

 

 

 

마마무의 솔라

 

이상형 보이시죠?? 웃기는 남자 정형돈...ㅎㅎ

 

 

 

 

오마이걸의 아린도 순수 정형돈팬

 

 

 

모델 이현이도 정형돈의 팬이라고~~

 

 

 

 

 

배우 강예원도 정형돈이 이상형!!

 

 

 

이인기를 다 모으고 모아서 상받았나보네요~~

 

 

무한도전 너무 재밌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