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잼/연예계 이야기

여자 연예인 똥꼬 입술 모음

TY컴퍼니 2015. 11. 10. 21:54

 

 

 

 

여자 연예인 똥꼬 입술 모음

 

 

 

설리 똥꼬 입술~~ 귀엽다~~

 

 

 

아이유도 똥꼬 입술~~

 

 

 

누구지...자숙인가...ㅋㅋ 움짤이라 그런지 웃기네요..

 

 

 

 

아이유 화난 똥꼬 입술..ㅋㅋ

 

 

송지은 ~~ 입술 예쁘다~~

 

 

헐..누구지..죄송...

 

 

 

 

수지도 빼먹을수없죠~~

 

 

 

이번 포스팅 똥꼬입술중 젤 이쁜 걸스데이 민아 입술~~

 

 

 

 

이건 확실히 자숙이네요~~ 의외로 도톰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