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잼/연예계 이야기

설현의 과거

TY컴퍼니 2015. 11. 9. 19:40

 

 

 

설현의 과거

 

 

요즘 가장 핫한 걸그룹 aoa의 설현의 과거 모습입니다.

 

스마트 모델 선발대회에 참여했던 설현

 

설현 몸매가.....중학생이라고하기에....

 

허리라인...기럭지 비율...배꼽까지!!

 

 

 

 

너무 예쁜 설현 과거 모습..완벽하네요..

 

 

 

 

교복모델 선발대회에 출전했을당시 모습입니다.

 

 

중학생 몸매?? 믿겨지지않네요~~~

 

 

설현 고향은 부천인거같네요

부천 성곡중

중3인데 키가 166cm

지금은 키가 167cm

 

얼굴도 예쁘고 궁부도 잘하는 엄친딸 설현

 

 

 

2010년 제 8회 스마트 모델 선발대회에서 대상을 받은 설현!!

 

이때부터 설현은 연예인이었네요...몸매가 이미 왠만한 걸그룹 저리가라였네요...

 

대상을 받고 바로 데뷔해도됬을거같아요

 

aoa설현...니가 걸그룹 no.1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