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잼/연예계 이야기

이동건과 사귀는 티아라 지연 최근 근황

TY컴퍼니 2015. 10. 13. 13:11

 

 

 

 

이동건과 사귀는 티아라 지연 최근 근황

 

 

 

요즘 이동건과 사귀는거로 화재죠~ 티아라 지연 사진들입니다.

 

 

단발머리한건 처음보는거같은데 나름 잘어울리네요

 

 

 

단발머리한 티아라 지연 셀카 예쁘네요~

 

 

 

지연 뒤태...이건 좀 너무 마른거같아요~

 

 

 

 

효민과 셀카

 

 

윙크하는 티아라 지연

 

 

장미꽃 받은 티아라지연...누가줬을까?? 설마 이동건?? ㅎㅎ 오래오래 이쁘게 사귀세요~

 

 

 

티아라 지연은 인성이 안좋다고 말이많은데요 어쩌다 사람들이 그렇게 보게됬는지...

안타깝네요~~

 

 

 

노래도 좋고 춤도 잘추고 이쁘고 몸매도좋고 다좋은데 말이죠~

 

 

 

요즘 왕따사건이후로 티아라는 잘안보이네요...한참 잘나가는 걸그룹이었는데..

 

 

 

부디 잘극복하고 다시 이겨나가시길...바라고..

다신 왕따사건같은일은 없기를..

 

 

 

 

기타치는 지연 예쁜이~~사진

 

 

지연 (박지연) 가수, 탤런트 / 출생1993년 6월 7일 / 신체 키 167cm, 몸무게 46kg /

소속그룹 티아라, 티아라엔포 / 소속사 MBK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