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잼/연예계 이야기

아옳이 맥심 김민영 움짤

TY컴퍼니 2015. 10. 12. 00:51



아옳이 맥심 김민영 움짤



김민영은 별명이 많은데요

청글녀, 페북여신, 아옳이, 베이글녀,골반녀 등등 많죠





청글녀 듯은 청순한 글래머 여자..ㅋㅋ 예상하셨죠?


아옳이는 김민영이 온게임넷에서 블리자드 하스스톤 프로에 출연하면서

몬스터중의 하나가 내는 소리가 아옳옳으로 들린다고해서 유래한거 같습니다.




캬..김민영 진짜 청글녀네요 청순한외모에..글레머..저 가슴이...섹시하네요




얼굴도 이쁘고 몸매는 말할거도 없네요..남자들 줄서겠어요~


프로필보니 쇼핑몰 대표면서 모델도 하네요~


이번움짤은 맥심 김민영 움짤이었습니다.



김민영 쇼핑몰대표, 모델

출생

1991년 9월 1일, 서울특별시

소속

민티크(대표)

경력

민티크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