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잼/연예계 이야기

몸매좋은 신아영의 이상형

TY컴퍼니 2015. 10. 13. 12:56

 

 

 

 

 

몸매좋은 신아영의 이상형

 

 

 

한 몸매하는 신아영의 이상형은

 

옷 찢어주는 남자?? ㅋㅋ

 

 

 

 

홍진영이 힙을 찰싹 했는데..

신아영 반응이...ㅋㅋ

느끼지마세요~ ㅋㅋ

 

 

 

 

신아영 섹쉬한 어깨노출된 원피스 몸매하나는 예술이네요~

 

 

 

어떤 패션도 잘소화시키는 신아영

 

 

 

몸매좋은 신아영의 이상형과

움짤모음 이었습니다~

 

신아영 MC, 아나운서

출생 1987년

소속사 여울엔터테인먼트

학력 하버드대학교 역사학과 학사

 

오 하버드 출신이네요..신아영 아나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