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잼/연예계 이야기

한채아 나혼자산다 아무것도 안입고 앞치마만??

TY컴퍼니 2016. 3. 21. 00:34

한채아 아무것도 안입고 앞치마만??


요즘 재미있는 프로그램중 하나인 나혼자산다!!

한채아도 출연해서 한참 화재가 됬었죠~

절세미녀 한채아가 출연한다니..ㅋㅋ


결혼할 나이가 됬는지~~ㅎㅎ

아무것도 안입고 잎치마만?? ㅎㅎ


나 지금 샤워하다 나왔어~~


포인트는 슬립 입고~~ㅎㅎ 절세미녀 한채아가??


뒤따라 들어오는 남편~~상상하지마~~


남편 머리도 말려주고~~내머리도~~


차 술 만들어 마시는 야관문


100일 정도 숙성이 필요하답니다.


밤의문이 열리는 역사적인 그날? 그게 뭔날이여~~ ㅎㅎ


야해야해~~


이걸 3개월뒤에..으하으하~~


속옷을 보고있는 한채아와 친구~~뭔갸 야시한 속옷을 선택하는데..


한채아~~내 취향이야~~


30대가 되니깐 청순보다는 섹시!!


이럴때 아니면 언제 입어봐~~~ㅎㅎ

이제 결혼할때 됬네요~~언능 좋은 남자 만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