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잼/연예계 이야기

설현vs쯔위 몸매 비슷한포즈 의상 사진

TY컴퍼니 2016. 3. 21. 00:18

설현vs쯔위 몸매 비슷한포즈 의상 사진


등신대전으로도 대결을 펼쳐서 화재였던설현과 쯔위!! sk와 lg의 

대결 이었습니다. 오늘은 이 두 걸그룹 아디돌 맴버의비슷한 의상 비슷한 

포즈로 비교된 사진이있어서 퍼와 봤습니다~

한국대표 설현과 대만 대표 쯔위!!

허리라인은 둘다 날씬하네요....군살없는 뱃살!


어떤 의상도 다 잘어울리는 설현vs쯔위


ㅋㅋ 배꼽도 귀엽네요 둘다


설현 쯔위 !! 뒤태도...튼실한 허벅지~~!! 


완벽한 두 아이돌 대표


여러분은 설현 vs 쯔위 어떤 아이돌을 더 좋아하시나요~


음...저는?? 설현이 쬐끔 더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