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여행/전세계 먹거리

오사카 이치란 라멘 최고 강력추천

TY컴퍼니 2016. 2. 5. 22:35

빅잼 운영자입니다. 또 오사카에 와서 제일 좋아하는 라멘인 이치란 라멘을 먹으로 일부러 줄스기 싫어서 아침일찍왔는데 발써 줄이....젝일

문 입구에 확장하는지 이사하는지 바로 근처로 이동하는것 같습니그 참고하세요

직원이 종이주면서 어느 나라냐고 물어보면 캉코쿠 하시면됩니다. 한명이면 히토리데스 둘이면 후타리데스하시면됩니다.
이치란라멘 주문방법 저는 이렇게 먹어요
비밀소스를 3배정돈 해줘야 좋아요 약간 매울정도

자리가 이렇습니다. 일본 답죠?? ㅋㅋ

이렇게 칸칸이 앉아서 먹어요

저는 이치란라멘 기본과 면 반을 시켜서 추가로 넣어서 먹습니다. 양이 적어서..

이치란라멘을 먹고 엄청 맛있디는 분들도 계시지만 반대로 돼지 비린내가 난다. 별루다 라는 분들도 계세요... 저는 맛있답니다. 그거도 젤 맛나요 긴류는 안먹은지 1년도 넘었어요. 카무쿠라랑 이치란만 먹어요. 호불호가 갈려도 한번쯤은 꼭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