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여행/전세계 먹거리

오사카 도톰보리에 있는 이치란 라멘 강력추천

TY컴퍼니 2015. 10. 27. 18:57

 

 

 

안녕하세요 빅잼블로그 운영자입니다.

 

먹거리로는 처음 포스팅하네요...제가 한달에 한번정도 일본에 출장을가다보니

 

일본 먹거리를 많이 먹습니다. 맛집으로 알고 가서 별루였던 곳도있지만...

 

그냥 들어간집이 엄청 맛있었던 곳도있습니다.

 

 

그중 제가 제일좋아하는 라멘집..이치란 라멘을 소개합니다.

 

위 사진은 저녘시간에 이치란라멘집앞 풍경입니다.

 

항상 줄서있습니다. 특히 중국사람이 많아요..한국사람도많지만...

 

저는 저렇게 줄서있을때는 안들어갑니다.

 

 

 

 

 

위사진 보이시죠? 휑하죠~~ 이건 아침 시간입니다.

저는 이치란라멘을 항상 아침에 해장하러 갑니다..ㅋㅋ

전달 먹은 술 해장하러~~아주좋습니다.

 

 

 

 

들어가면 이렇게 자판기가있습니다.

저는 라멘만먹으면 배가안차요~~그래서 면을 추가합니다

 

가장 왼쪽위에 라멘 910엔 하나랑

그바로 밑에 130엔 반 면 추가를 눌러서 표를 뽑습니다~

 

 

 

 

 

자리를 안내 받습니다. 흔히 아시는 일본 그 칸칸 음식점? 그런 느낌입니다.

 

 

 

 

이렇게 종이하나를 줍니다...반드시 한국사람(캉코쿠진데스) 라고말하셔야

저렇게 한글로된 종이를줍니다.

 

라면맛을 설정하는건데요..전 다 기본기본으로하는데

젤중요한 비밀소스...저걸 5배합니다..

 

아마 한국사람은 최소 3배는 하셔야할거같아요..ㅋㅋ

 

 

짜잔 이치란 라멘 등장입니다. 돈코츠육수에 기름진 국물에

위에 올려진 비밀소스 5개짜리~~제가 제일좋아하는 일본 라멘입니다

 

 

 

 

참.. 주문할때 티켓 두개주고 "이쑈니 구다사이" 라고 하시면 추가 면과 같이줍니다.

먹다 받기엔 제가 너무 빨리 먹어서.ㅋㅋ

후루룩 후루룩 먹고..면 넣어서 또 먹고~~

이맛을 잊을수가없습니다...

 

 

 

 

제옆에도 저렇게 맛있게 이치란 라멘을 드시고계시는 분들이 계시네요..ㅋㅋ

 

일본은 혼자먹는게 전혀 안챙피하답니다..

 

오사카가시면 꼭 드셔보셔야할 라멘 맛집입니다.

저믿고 드셔보세요...다만..줄오래기다리니 아침에 드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

 

 

 

 

 

오사카 도톤보리에 있는 이치란 라멘집 지도입니다. 보시고 잘찾아가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