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잼/연예계 이야기

소녀시대 태연 리즈 시절 움짤 사진과 동영상 입니다

TY컴퍼니 2016. 1. 7. 17:51

소녀시대 태연 리즈 시절 움짤 사진과 동영상 입니다

 

태연 (김태연) 가수, 뮤지컬배우

출생 1989년 3월 9일, 고향 전라북도 전주

소속그룹 소녀시대, 소녀시대-태티서, 에스엠 더 발라드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학력 전주예술고등학교 방송문화예술과

데뷔 2007년 소녀시대 싱글 앨범 [다시 만난 세계]

 

태연 잘아시죠~~요즘은 많이 성숙해저서 많은 활동하고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은 태연의 리즈시절을 좀 준비해 봤습니다.

이때 태현을 좋아했던 남성분들이 엄청 많았던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소연 리즈시절 움짤입니다.

웃는 미소가 너무 귀엽네요

 

 

완벽한 안무!! 완벽한 몸매~

아담한게 최고의 장점이라는

 

 

잘록한 허리라인이 더욱 태연의 몸매를 돋보이게하네요~

 

 

태연 뒤태~ㅎㅎ 엉덩이~~까지도 귀여운 태연~

 

 

간혹 이런 핫팬츠 입은거보면 도끼니 뭐니

그런 사람들 있는데..그러지맙시다..

귀엽고 이쁘게 봐주세요~~

 

 

아 움짤만 봐도 옛날 생각나네요~

애기 같았던 태연~

물론 지금도 예쁘지만..ㅎㅎ

 

태연 리즈 시절 레전드 움짤입니다.

남심 흔들리시죠?

 

 

 

위 동영상은 태연이 주현선생님 성대모사 한것입니다. ㅋㅋㅋ 재밌으니 한번보세요


태연 리즈시절 baby baby 시절 뮤직뱅크 출연모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