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잼/연예계 이야기

수지 한복 화보 단아한 모습

TY컴퍼니 2015. 11. 21. 18:59

 

 

개봉을 앞둔 영화 도리화가의 여주인공 수지가

개봉하기전에 한복화보를 찍었습니다.

도리화보에서 한복을 입고 출연해서인지..

마침 한복입고 화보를찍었는데 수지의 단아한 모습이

엄청난 이슈로 실검순위에도 올랐습니다.

 

 

수지 한복 화보 모습입니다 1st LOOK

퍼스트룩 수지 한복화보 입니다.

 

 

 

그녀의 단아한모습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아이돌 걸그룹이 이렇게 한복이 잘엉울릴수있을까요

미스에이 수지가아니고 미스한복 수지인거같아요

 

 

 

 

하얀 한복을입었는데...급..한복하면 그녀가떠오르네요...

바로..이영애...홍콩에서 까르띠에 행사..해외명품 행사에

한복입고 참여했었죠...그녀의 모습이떠오르는데

이번 수지화보가...전혀 한복입은 이영애에 뒤처지지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어딜봐서 걸그룹맴버라고 느껴지십니까..

영화배우 배수지로 느껴지네요!!

현재 CF퀸이고 마트가면 젤마니 보이는 연예인 바로 배수지

 

 

 

한복들이 다이쁜데 전 특히 이한복이 예쁘네요.

파스텔빛이도는 하얀색이 제일 단아해보이네요 

 

 

 

영화 도리화가도 대성공할거같습니다!!

개봉전부터 수지가 화보 만으로도 이렇게 큰인기와 화재를 받고있으니..ㅎㅎ

 

 

다들 수지보러 도리화가~~보러갑시다~~

도리화가 개봉일은 11월 25일입니다~~

얼마 안남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