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잼/연예계 이야기

설현 몸매 데뷔 후 가장 말랐던 시절

TY컴퍼니 2015. 11. 19. 23:51

오늘의 마지막 포스팅은 요즘 가장 핫한 걸그룹 AOA 설현입니다.

그녀가 데뷔후 지금까지 가장 말랐던 시절의 사진모음입니다.

물론 움짤도있고 동영상도 준비했으니...

너무 예쁜 설현 몸매!!! 시작해봅시다~~

 

 

AOA 심쿵해 시절입니다. 설현이 이때가 가장 말란던 시절일거같습니다.

딱봐도 너무나도 잘록한 허리가 눈에 확뛰네요

 

 

 

설현 미소보세요..모든남자가 요즘 왜 설현 설현 하는지 알거같습니다.

착해보이는데 이쁘고...이쁜데 몸매도 좋고...완벽하죠...

 

 

 

 

설현의 키는 167cm로 큰키를 자랑합니다 몸무게는 47kg으로 엄청 날씬한 몸매를 가지고있습니다.

 

 

 

설현 배꼽 보세요..ㅋㅋ 너무 귀엽네요~~배꼽마저 미인이네요~~

 

 

 

설현 가슴이 원래 저렇게 컸나요?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하네요...말랐는데 가슴도....

그냥 좋네요~~퍼펙트!!

 

 

 

똥꼬 입술 설현~~ 팬에게 뽀뽀 ~ 쪼~옥 날리네요~~

 

 

 

이건 좀 어색한 미소..ㅋㅋ 연예인이라고 항상 자연스러울순없으니..

 

 

 

설현 전신사진입니다....설현 몸매에 가장 중요한 요점은

작은 머리와 긴다리!! 비율이 엄청나게 좋아보입니다~~

 

 

 

살짝 살이있을때보다 말랐을때의 설현이 더이뻐보이는데 저만그럴까요??

 

 

 

많은 남심을 빼아사간 설현!!..넌 이미 대스타야..

 

 

 

 

설현 움짤입니다..요염한 설현 표정!!

뽀얀 피부가..애기처럼 어려보이네요~~

실재로 설현은 95년생으로 나이는 21살 입니다!!

 

설현의 어렸던 시절 중학교때 스마트 모델선발데회에

나왔던 모습을 전에 포스팅했던적있어요

 

http://bigjaem.com/3588

 

11월초에 포스팅한거고 궁굼하시면 위링크 눌러서 보세용

 

 

 

활짝 웃는 미소 설현!! 이사진보니 좀 마른거같긴하네요..

살이 쫌만 찌면 훨씬 예쁠거같긴합니다~~현재 처럼..!!

그..청바지 뒷모습...그게 레전드죠...

 

설현 레전드 청바지 뒤태!! 궁굼하시면

http://bigjaem.com/3485

확인하세용~ 10월에 올렸던 포스팅입니다

 

 

 

 
마지막 aoa초아가 "설현의 매력은 핫바디!!!운동안해도 근육질 몸매" 라고했던 동영상입니다
 
오늘 포스팅을 마무리합니다~~~좋은 밤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