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잼/뜨거운이슈

중국 가짜 음식 끔찍합니다.

TY컴퍼니 2015. 11. 10. 21:23

 

 

 

 '대륙의 연금술' 중국의 가짜 음식 클라스

 

 

중국에서 만들어지고있는 가짜 음식을 알아보겠습니다...

 

먹는거로 장난치는게...생각만해도 화가나네요..

 

 

 

페타이어로 만든 버블티 알갱이

 

그냥 믿겨지지가 않습니다...

 

어떻게 고무를 그냥 먹게 만들수있을까...

 

 

 

 

 

 

 

상상을 초월합니다....

 

검은 비닐봉지로만든 미역...

 

 

 

 

 

종이로 만든 무와...종이로만든 쌀...

 

정말 우열을 가리기 힘드네요...

 

 

 

 

 

우유에 화학물질을 첨가해서 오병이어의 기적이라는...

 

중국산 위조 약품...아프리카 사람들에게 많은 피해를 준듯..

 

 

 

 

계란...달걀을....어떻게 가짜를 만들지...

 

정말 만든사람들 대단하다...

 

심지어 맛도 비슷하다고하던데..

 

 

 

 

 

중국 가짜 분유...

 

아무 영양소가없었던..분유...그로인해 수십면의 아이들이 죽었습니다.

 

 

 

버린 소와 돼지 내장을 끓여 만든 가짜 식용유

 

 

돼지고기에 소고기향 첨가제를 넣으면 소고기가 되나봐요..가짜 소고기도있네요..

 

 

 

 

오이에 피임약을쓰면 신선해보인다는이유로...사용한다네요...

 

불임을 유발할수있어서..불임오이

 

 

 

먹을 것으로 장난치면 최고 사형이라지만...

 

돈때문에..없어지지 않는거같네요...

 

중국이라는 나라의 이미지를 키울라면...더이상 이런일은 없어야할거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