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잼/연예계 이야기

파란원피스의 아옳이 김민영 움짤

TY컴퍼니 2015. 11. 1. 00:21

 

 

파란원피스의 아옳이 김민영 움짤

 

 

 

방송에서 섹시한 파란원피스를

타이트하게 입고 출연한 김민영 움짤입니다

옆태 몸매보소~~

 

 

 

모델이어서인지 포즈자체가 섹시하네요

 

 

 

 

페북여신/아옳이/청글녀등 별명이많은 김민영의 움짤입니다

 

 

 

 

아옳이의 뜻은 온게임넷에서 블리자드 하스스톤이란 게임 프로에

출연해서 몹중하나가 내는소리가 아옳옳으로 들린다고말해서

우래된거같습니다

 

 

 

 

볼륨있는 옆모습..가슴이 참..크네요..

 

 

 

청글녀..청순한 글래머 아옳이 김민영 움짤..

 

 

 

클로즈업된 김민영 움잘 섹시하죠?? ㅋ

 

 

 

고개숙이지마~~~가슴골 보이자나

 

 

ㅋㅋ 섹시하네요~~ 보조개가 참이쁘네요

웃는 미소도 너무 이쁘고~~

 

 

 

여기까지 파란원피스 입은 아옳이 김민영 움짤이었습니다

 

 

김민영 쇼핑몰대표, 모델 / 출생 1991년 9월 1일, 서울특별시 /

소속 민티크(대표) / 경력 민티크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