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잼/연예계 이야기

간만에 방송 나온 설리 남친 최자

TY컴퍼니 2015. 10. 30. 17:48

 

 

 

간만에 방송 나온 설리 남친 최자

 

 

 

 

 

요즘 설리 최자 커플이 뜨거운 화재인데요

 

그와중에 최자가 다이나믹듀오 컴백을 하나봅니다

 

오랜만에 tv에 모습을 비춘 최자 입니다.

 

 

 

 

 

연예하더니 훨씬 잘생겨진 최자...

 

 

 

 

설리가 잘해주나보네요~~표정도 너무 좋네요~

 

 

 

 

 

좋아죽는 최자~~움짤..ㅋㅋ

 

 

 

 

참..최자하면...최자 뜻이 궁굼하신분들 많으시죠??

저도 그래서 검색해봤었는데..ㅋㅋ

뜻이 좀 야합니다...최고의  X지

라고 하네요..ㅎㅎㅎ

 

 


정력이 얼마나  쎄길래..ㅋㅋ

 

등치가 쎄보이긴해요..다 근육같아요..

 

 

 

 

왠지 설리랑 최자는 결혼까지 할거같아요...제 생각일뿐이지만..

오래오래 행복하시고...

이번 다이나믹듀오 컴백도 대박나길..ㅋ

 

 

최자 (최재호) 가수 / 출생1980년 3월 17일 / 신체 키 180cm, 몸무게 85kg / 소속그룹 다이나믹 듀오 / 소속사아메바컬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