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잼/연예계 이야기

미나 움짤 귀여운 찐따

TY컴퍼니 2016. 6. 28. 23:41

트와이스 미나의 움짤은 준비했습니다.

 

간단히 프로필을 정리해드리면

이름 myoui mina / 국적 일본

생년월일 1997년 3월 24일

혈액형 a형

취미 인터넷에서 맛집 찾기, 쇼핑

특기 발레

좌우명 즐기며 살자!!

 

귀여운 진따 미나 움짤입니다.

 

말하고 싶은 미나 마이크 달라고 말할 용기가 없어보이죠~ ㅎ

 

 

음식을 먹고싶은 미나 몇차례 포크로 난도질을해도 돌아오는건 ..

 

 

쿵쿵따하려고 준비했지만 지효가..

 

 

거절하자 진따된 귀여운 미나~

 

 

하이파이브 하고싶지만 쌩당한 미나 움짤..ㅋㅋ

 

 

아이고 이름표떨어졌네. 그걸 걷어찬 채영 ㅋㅋ

 

 
트와이스 미나의 에~~? 모음 동영상입니다. 일본인들이 많이하는 에~ ㅋㅋ 귀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