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정보/각종 상품 후기

시디즈 TX200HF 구매후기 입니다

TY컴퍼니 2016. 4. 21. 22:45

안녕하세요 빅잼 블로그 입니다~ 제가 곧 살림을 차리다보니 이것저것 물건을 많이 사요!

그래서인지 몇일째 산물건들 후기나 싸게사는 방법등을 올리네요~~ㅎㅎ

오늘은 저의 집 제 컴퓨터와 짝꿍으로 시디즈 의자 TX200HF의 구매후기 입니다~


구입처는 티켓몬스터에서 구입했습니다. 최저가격에서 추가로 할인이 됩니다. 바로 꿀딜 할인 쿠폰입니다.

아마 그렇게 사시는게 가장 싸게 사실수 있는 방법 일것입니다. 


구입하니 얼마후 문자가옵니다 주문생산이라 4~10일 걸린다고 주문생산이라 그렇다고하네요

하지만 막상 3일만에 도착했습니다. 근데 그 크기에 깜짝 놀랄 수 밖에 없었습니다.



시디즈 TX200HF 구매후기 입니다


박스크기가 무슨 책상만합니다. 사무실에서 집까지 들고오느라 고생좀 했습니다. 조립하실곳으로 택배를 받으시길 추천해드립니다.



조립준비완료!! 이제 나의 멋진 의자를 만들시간!! 박스를 개봉합니다~




개봉하니 이것저것 들어있습니다. 작은상자와 엉덩이판 등판 박스등이 들어있네요




작은박스에는 의자의 기둥과 머리 받침대와 사용설명서와 공구가 들어있네요.




의자 등받이입니다. 제가 시디즈로 구입한 결정적인 이유!! 바로 메쉬재질이라서 등이 시원합니다. 제가 땀이 많아서..




이건 의자의 엉덩이 부분입니다. 제상품은 팔걸이가 고정이라 저렇게 붙어있네요




그리고 가장밑에 들어있던 5개의 다리를 가지고있는 오다리 입니다~ 스틸이나 쇠 재질이 아니라서 살짝 실망? ㅎㅎ

시디즈 중에서 가장 저렴한 모델이니...이해하고 넘어갑니다~






작은상자에있는 걸 빼보니 사용설명서와 볼트2개 공구 그리고 제품 보증서가 들어있습니다.


이제 조립을 시작합니다~~여러분~~




사용설명서에서 하라는데로 조립을 시작합니다. 먼저 오발이에 기둥을 넣습니다. 넣고 들으면 빠지겠지? 

했는데 안빠지고 고정됩니다.




그다음 상자를 옆으로 길게 새우고 엉덩이 받이를 올린후 등받이를 가저와서 홈에 끼워넣고 아까 상자에

들어있는 볼트로 고정하고 공구로 쪼여줍니다!! 튼튼하게 잘 조립이 됩니다.




거의다 완료했습니다. 이제 머리쪽만 조립하면 끝이죠~~



완성된 저의 시디즈 TX200HF 모델입니다!! 앉아보니 나름 편안합니다. 푹신한 피시방의자에 적응된 저의 몸에는 

약간 편안함이 떨어지긴 하지만 금방 적응할것 같고 무엇보다 바른 자세를 저에게 알려줄것 같은 의자입니다.


이로서 저의 새로산 책상와 컴퓨터와 듀얼모니터 기계식 키보드 사운드바와 마우스까지!!

작은 저의 집에 1평 남짓!! 저만의 사무실 완성!! 

여기서 얼마를 벌어볼까~~~~열심히 하자!! 마음먹고!! 퇴근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