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잼/연예계 이야기

진짜사나이 차오루 김영희 위장 빵터집니다

TY컴퍼니 2016. 3. 29. 12:52

진짜사나이2 여군 4기 차오루 김영희 위장 빵터집니다

진짜사나이에서 여군들이 위장을 합니다.

 

그녀들의 위장술은 어떨까요? 차오루는 마치 화장하듯 바르는데..

 

서툰 한글로 귀엽습니다.

 

위장이 무슨 강시도아니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속눈썹까지..

 

나나도 거울이비친 김영희를 보고 빵터지는데..

 

ㅋㅋ 김영희 차오루 누가더 웃길거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차오루 우에서 좌로 바르라고 했는데 고양이로...

 

호랑인가? ㅋㅋ 교관도 참는데~

 

귀여운 차오루 하얀 속눈썹이 웃긴다..ㅋㅋ

 

자기도 위장한 자기모습보고 웃네요

 

이때 교관 김영희 위장술을 보고

 

씰룩..ㅋㅋ

 

씰룩 웃기시작하는데

 

뒤돌아서 웃기시작하는데..ㅋㅋ 참는거겠죠

 

단지 위장했을때 역시 개그우먼은 다릅니다.

 

교관 수없이 단련했지만 이건 못참는것 같아요

 

차오루와 김영희 위장술에 다들 웃겨 죽습니다.

 

입술에 검은 칠 지우라는 교관..ㅋㅋ 무슨 귀신도아니고

 

공표영화 귀신같아요~ 이에 교관도 무섭다고~

 

차오루는 이대로 위장을 마치네요

 

ㅋㅋ 눈이 내린건지 잿더미나 날린건지..

 

차오루랑 김영희 말고는 다른 여군들은 정석으로 위장했네요

 

교관 두사람을 소환!!

 

교관 : 주목!! 했는데

 

교관을 쳐다보며 주목을 외치는 차오루..ㅋㅋㅋㅋㅋ

 

또 빵터진 교관..ㅋㅋ 차오루 위장술이 손발다들었네요

 

다른 여군들도 웃겨서 울지경이에요

 

ㅋㅋㅋ 아 이거보고 몇분을 웃었습니다

여군특집 재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