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잼/웃어봅시다

고양이 오이 보고 놀라서 도망치는 모습

TY컴퍼니 2016. 3. 3. 23:31

고양이 오이 보고 놀라서 도망치는 모습


고양이 키우시는 분들은 잘아실까요? 왜 고양이가 오이를 무서워하는지..

저는 솔직히..고양이는 안키워봐서...강아지도 안키워봤지만...ㅎㅎ

밑에 움짤들을보니 고양이가 오이를 싫어하는게아니고

무서워하는것 같습니다..


오이보고 이단 벽치기 해서 도망치는 고양이..ㅎㅎ



오이보고 제자리 높이뛰는 고양이


오이보고 안드로메다까지 날라가는 고양이


오이보고 나로호처럼 날라가는 고양이



오이보고 점프 뛸공간이안되서 난리법석 고양이.ㅋㅋ


이처럼 고양이는 오이를 무서워 하나봅니다~

귀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