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잼/연예계 이야기

설현 교복 입은 모습이 예술입니다

TY컴퍼니 2016. 1. 29. 23:50

빅잼 블로그 운영자입니다. 불타는 금요일 밤이네요 다들 뭐하시고 계실까요~

신나게 술드시는분들도 계실거고 게임하시는 분들도 계실거고 여행가시는 분들도

요즘 참많아젔어요 날씨도 풀렸겠다...저는 이제 들어와서 블로그 포스팅 1개올립니다.

오늘올리는 포스팅은 대세 걸그룹 탑1인 설현이 교복입은 모습이 공개되서 한번 올려봅니다

아마 제블로그에서 설현이 가장많이 포스팅됬을거같습니다 연예인중에선...


설현 교복입은 모습입니다. 어떻게 따지면 교복은아니고 스쿨룩이겠죠~~실제 저련교복이 있을가요?

있으면 엄청난 인기를...거기에 설현이 입은 교복이라니 예술이 따로없습니다.


예쁜 미모와 예술적인 바디!! 몸매하나는 최강인 설현입니다. 실제 중고딩때 교복입은

모습은 더예뻤을거같습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예전에 설현의 성장과정이라는 포스팅을 했었습니다.

궁굼하신분들은 http://bigjaem.com/2960 보시기 바랍니다.


특히 저 빨간 리본이 특이하면서 확 튀네요~ 실제론 다 넥타이 같은거겠죠?


설현~~손 보세요..손가락이..엄청 기네요..길어도 너무길어~




이상하자 sk텔레콘 심쿵주의 설현편 동영상도 준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