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잼/연예계 이야기

아이린 과사 너무 귀여운 모습

TY컴퍼니 2015. 12. 31. 22:04

아이린 과사 너무 귀여운 모습

레드벨벳 (Red Velvet)

멤버 웬디, 아이린, 슬기, 조이, 예리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에서

비쥬얼을 맞고있는 아이린 (IRENE) 그녀의 프로필은

본명은 배주현입니다. 주현이~~

 출생1991년 3월 29일 나이는 25살이네요~

혈액형은 오형!! a형입니다. 키는 150대 후반입니다.

대구 얼짱출신인 아이린!!

아이린의 과사 (과거사진)을 보시겠습니다~

학창시절 아이린 모습입니다. 이때도 너무 예쁘네요~

 

아이린의 과사 !! 졸업사진같습니다

 

대구 얼짱출신인 이유가 있네요...빛나는 외모!!

 

박보검과 KBS뮤직뱅크 MC를 진행하고있는 아이린

 

 

과사를보니 어렸을때부터 끼가 많았을거같습니다.

 

ㅋㅋ 이건 춤추는 모습인가? 귀엽네요. 남학생들에게 엄청난 인기였을거같습니다.

 

 

V하는 아이린 과사

 

 

 

아이린의 이 과사는 오디션볼때 사진같네요 뒤에 오디션이라고

 

프로필사진 같습니다 예쁘죠~~

 

어렸을때부터 끼많고 예뻤던 아이린!!

 

 

 

 

 

마지막으로 레드벨벳 아이린 과사 영상 보시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