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검정스타킹의 고아라 몸매

TY컴퍼니 2015. 11. 18. 18:02

이번 포스팅은 예뻐도 너무 이쁜 고아라입니다

신라면세점에 방문한 고아라입니다

패션이 장난아닙니다...검정색 상하의로 잘마춘 의상에

섹시한 검정 스타킹이 너무나도 아름답습니다. 

역시 고아라는 참 곱습니다~~ㅋㅋ 유치한가요?

신라면세점에 촬영땜에 방문했던거로아는데요

좀 된...사진이긴하지만...

검정스타킹신은 고아라의 몸매를 충분히 감상할수있는...ㅋㅋ

 

 

하이힐신고..검정스타킹의 고아라 사진입니다.

다리가 너무 얇아요 살쫌만찌먼 더이쁘겠다..ㅋㅋ

실제로 고아라는 실물이 100배는 더이쁘다고합니다..

저는 인천공항자주가는데 연예인은 한번도본적이없어요..

듣보잡 남자 아이돌만 본적이있네요..

 

 

 신라면세점 쇼핑백을 들고있는 고아라

뭘샀을까요??ㅋㅋ 촬영차 들고있는거겠죠~~

하이힐이 좀 큰지..남아보이네요.ㅋㅋㅋ

검스가 다리와 몸매를 더 얇고 날씬하게 보이게 해주는거같습니다.

 

 

 

 

고아라는 1990년생으로 나이는 26세!! 경남 진주가 고향이고 소속사는 sm

 

곱디고운 고아라 앞으로도 더 예쁜 몸매 유지하시고 좋은 활동 보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