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국내여행 - 수도권

송도 센트럴파크 공원 사슴농장 산책나들이~

TY컴퍼니 2015. 10. 28. 17:17

 

 

 

송도 센트럴파크 공원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사슴사슴농장 산책나들이~~

 

 

 

센트럴파크공원

 

 

송도 센트럴 파크가 크다보니 사슴농장이 있는지도 모르는 분 계실겁니다~~

 

포스팅 하단에 위치 표시해두겠습니다~~

 

 

 

사슴농장

 

사슴들 너무 예쁘죠~~한 15마리정도 있는거같던데..

옆에 있던 아이들이 너무 너무 좋아합니다..

 

아이들있다면 같이가서 구경하세요~~

물론 연인들이 가셔도 좋아요~사슴 언제보겠어요 요즘시대에~

 

 

송도센트럴파크산책

 

제가 불르니깐 저한테 오는 사슴..ㅋㅋ 이쁘게 생겼죠???

 

사슴도 눈이 좋은지 제가 좀 생긴거알고 저에게 와주네요~~헤헤

 

 

 

송도센트럴파크나들이.

 

사람이 사슴을구경하는건지 사슴들이 사람을 구경하는건지..ㅋㅋ

 

무리로 움직이더라구요 사슴들..ㅋ

 

 

 

송도센트럴파크 사슴농장

 

사슴농장 표지판입니다!!

 

 

 

송도센트럴파크

 

뒤에 센트럴파크 아파트를 배경으로 찍은 사슴들!!

 

 왠지 더 있어보이지않나요??

 

 

 

송도센트럴파크 더샵2

 

사슴공원뒤로 우뚝 서있는 삼둥이가 살고있는 송도 더샵 센트럴파크2

 

우리나라 같지않고 외국같지않나요~~??

 

 

 

 

 

 

 

센트럴파크 공원 지도 입니다. 센트럴파크역 옆에 송도중앙공원이 센트럴파크공원이에요~~

 

 

 

송도센트럴파크 안내도

 

C구역보이시죠? 저기에 사슴농장이 있답니다~~

 

연인, 아이들, 가족들과 같이 센트럴파크공원 사슴농장 구경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