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잼/연예계 이야기

말랐는데 가슴은 큰 몸매좋은 피에스타 재이 움짤

TY컴퍼니 2015. 10. 21. 22:33

 

 

 

 

말랐는데 가슴은 큰 몸매좋은 피에스타 재이 움짤

 

 

 

이쁘고 몸매좋은 걸그룹이 요즘 왜케 많은거죠~~

그중 피에스타 재이 사진과 움짤입니다.

재이 배꼽하나는 예술!! 아트!!

 

 

 

 

 

재이 옆태도 귀엽네요~~웃는 미소가 참이뻐요~

 

 

 

피애스타 재이 몸매가 전체적으로~~말랐네요~~~

말랐어도 S라인이~~

 

 

 

재이 레전드 움짤이라고 해도 될거같네요 너무 예쁘죠??

 

 

 

 

 

피에스타 재이~ 쩔벌 댄스~움짤

 

 

 

안무에 쩍벌이 많네요..ㅋ

 

 

 

뒤태도 너무 예쁘네요~근데 말랐어용~~

엉덩이 볼륨이 더있으면 예술일듯..!!

 

.

.

.

.

.

.

 

 

 

피에스타 재이의 숨겨진 볼륨...

브라입은 피에스타 재이의 가슴볼륨이 장난아니죠??

말랐는데..가슴하나는 굿이네요~~

 

 

재이 (Jei) 가수 / 출생 1989년 9월 5일 / 소속그룹 피에스타 / 소속사로엔엔터테인먼트(로엔트리)

키/혈액형 162cm, O형 리더, 서브 보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