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잼/연예계 이야기

터질듯한 몸매 예정화 웨이브 댄스 움짤

TY컴퍼니 2015. 10. 18. 12:33

 

 

 

 

터질듯한 몸매 예정화 웨이브 댄스 움짤

 

 

웨이브 추는 예정화 근데 뭔가 어색하죠? ㅋㅋ

 

 

 

가슴이...가슴이...터질거같아요...

뽕인가..?? 아니겠죠?

 

 

 

얼굴보다 가슴이 큰거같아요...

국가대표 트레이너 예정화..몸매하나는..엄청나네요

움짤이라 뽀샵도아닌데 좋긴좋네요

 

 

 

계속되는 웨이브댄스지만..ㅋㅋ 뭔가 어색해..ㅋ

 

 

 

오..쫌 좋아젔네요...뽀샵 안한 예정화 몸매..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