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잼/연예계 이야기

달샤벳 수빈 걸그룹 대표 기럭지 몸매 감상

TY컴퍼니 2015. 10. 10. 15:52

 

 

 

 

달샤벳 수빈 걸그룹 대표 기럭지 몸매 감상

 

 

 

 

키 174cm 엄청난 기럭지 달샤벳 수빈

 

 

 

한때 유명했던 달샤벳 수빈이 움짤이네요

도끼를 가리는 수빈 이런제목으로 많이 올라왔었죠..

너무 그런쪽으로 가진 안았으면좋겠어요...

 

한껏 달아오른 몸매!! 달샤벳 수빈

 

 

달샤벳 수빈 레전드 청순샷!!

 

 

어떤 스타일도 잘소화해 내는 수빈

 

 

뽀얀 피부~~청순샷~~

 

 

달샤벱 수빈이 훌륭한 허리..그리고..기럭지와 골반..몸매하나는 인정해야겠습니다

 

 

 

 

청순한 수빈이...그속에 풍만한..가슴?? ㅎㅎ

 

 

요즘 활동이 뜸한지 잘안보이지만 자주 봤으면좋겠네요

 

 

수빈이 옆태!! 한 허벅지하네요~

 

 

섹시 청순 다 잘어울리네요

 

   

 

 

달샤벳 수빈 셀카 움짤~~귀엽죠~

 

 

 

수빈 (Subin) 가수 / 출생 1994년 2월 12일 / 신체 키174cm, 몸무게50kg / 소속그룹 달샤벳 / 소속사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