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잼/연예계 이야기

제시 성형전 58kg 나가던 시절

TY컴퍼니 2015. 10. 9. 20:22

 



 

 

제시 성형전 58kg 나가던 시절

 

 

제시 성형전 모습 진짜 레전드다 너무이쁘죠~~

 

 

지금보다 살이 좀 올라있는게 딱좋은 몸매

 

눈웃슴 치는 제시

 

구릿빛 피부 제시 성형전

 

58kg 정도라 그런지 허벅지도 육덕해 보이네요~보기좋네요 몸매가~

 

제시 성형전 이렇게 청순할수가~~

 

해피투게더에서 성형한걸 후회된다고 말했다고합니다.

 

캬 이사진 대박이네요 너무 이쁜 제시..제시 레전드네요

 

헐크 껴안고있는 청순한 성형전 제시 모습

 

 

휘성과 친한가 보네요 같이 여러 사진찍었네요

 



활발한성격으로 요즘 진짜사나이 여군특집에서 큰 활약하고있는 제시

 

앞으로도 좋은 모습 보여주세요~


↓↓↓ 저의 빅잼에 있는 성형전 관련 모음 ↓↓↓

[제시 성형전 58kg 나가던 시절]  www.bigjaem.com/3254

[서예지 화장,성형 전 후]    www.bigjaem.com/3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