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잼/연예계 이야기

문채원 셀카 예쁘게 잘나왔네요~

TY컴퍼니 2015. 11. 16. 00:31



문채원 셀카 예쁘게 잘나왔네요~



커뮤니티 싸이트 돌아다니다보면 문채원 셀카로 말이좀 있는데요..

그이유는 예쁜데 셀카를 좀 잘못찍어서 안이쁘게 나오는 사진이많다보니..

그래서인지 이제 이쁘게 잘찍네요

이쁘게 나온 문채원 셀카 모음!


높은데서 찍은 문채원 셀카 인거같아요..표정이 귀엽네요


친구랑 찍은 갸우뚱 문채원!! 


이건자는 셀카인가?? 누가찌거줬지?? ㅋㅋ 컨셉인가..





역시 자연미인은 예뻐요..막찍어도 예뻐~~



머리감고 바로찍어도 예뻐~~



셀카 잘찍는 문채원~~


충성 문채원~



아 이런거 좋네요 이런 셀카 예쁘게 잘나온거같음


다른 연예인들처럼 뽀샵이빠이 한거생각하면..

문채원은 정말 막찍어도 이정도면 완전 예쁜거임


앞으로도 예쁜 셀카 많이 찍어서 인스타 등 sns에 많이 올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