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잼/연예계 이야기

오마이걸 지호와 유아의 백허그 움짤

TY컴퍼니 2015. 11. 11. 19:02

 

 

오마이걸 지호와 유아의 백허그

 

 

오마이걸 움짤 입니다

 

안기는 애는 지호, 안는 애는 유아

 

너무 느낀다..ㅋㅋ 쑥스러워하는건가..ㅋㅋ

 

 

 

배나 허리나 등쪽이 민감한가보네요..ㅋㅋ

 

죽을라그래..ㅎㅎ

 

 

 

 

 

간지러움을 많이 타서일지도!!

 

 

 

 

귀여운 오마이걸 대박나세요~

 

 

오마이걸 (OH MY GIRL) 가수

 

멤버   효정, 진이, 미미, 유아, 승희, 지호, 비니, 아린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